Top Guidelines Of 호치민 빈홈 센트럴 파크
우리는 베트남의 호치민을 중심으로 아파트, 사무실, 투자 부동산 임대, 구매 지원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네이버는 블로그를 통해 저작물이 무단으로 공유되는 것을 막기 위해, 저작권을 침해하는 컨텐츠가 포함되어 있는 here 게시물의 경우 주제 분류 기능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글보내기 기능을 제한합니다. 네이버는 블로그를 통해 저작물이 무단으로 공유되는 것을 막기 위해, 저작권을 침해하는 컨텐츠가 포함되어 있는 게시물의 경우 글보내기 기능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음식이나 음료수, 애완동물, 날카롭고 가연성이 있는 물건의 반입을 금지합니다.
사실 호치민의 야경은 그리 화려하지는 않았다. 굳이 야경을 보러 가기보다는 한낮의 전망과 해 질 녘 정도만 즐겨도 좋을 것 같다.
길 따라 좀 더 걸어보니, 사이공 강변이 보인다. 도시 풍경은 한강공원이랑 확연히 다르지만, 강 앞에 위치해 있어서 그런지, 자꾸만 한강이 떠오른다. 그리고 강과 공원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전망대가 보였다.
이곳의 최고의 장점 하나를 일단 꼽으라면 운영자입니다 한국인을 누구보다 좋아하는 운영자로 카톡으로 이곳 운영자를 추가해서 이런저런 불편함이나 궁금증을 물어보면 되니깐 아주 편하고
건물 입구에 빈컴 센터라고 적혀 있고, 명품샵도 보였습니다. 건물 입구에는 상기된 표정으로 건물 내로 들어가려는 베트남 현지인들 모습도 많이 볼 수 있었어요.
이런 합성 사진은 뭔가 조악해 보이고 어색하지만 그래도 기념이니까 잘 간직해둬야지.
빈홈센트럴파크의 인테리어는 집주인에 따라 다른데 전반적으로 그렇게 고급스러운 편은 아니다. 그냥 살기 불편한 것 없는 정도라고 보면 된다.
이번 호치민 출장도 저는 저번과 같이 빈홈 센트럴 파크를 선택했습니다 여행자 거리와 좀 멀기는 하지만 머 그래도 일년 넘게 지내본 곳이라 저에게는 아주 편해서 말이죠 이번에는 랜드마크
즐거움을 찾고 계신가요? 친구와 함께 클룩에서 신나는 모험을 준비해보세요!
앱으로 미리 예약 신청을 한 입주민만 이용할 수 있다고 한다. 좀 치사하긴 하지만, 도심 속 공원 한가운데서 바베큐를 먹을 수 있다니..
살짝 빈홈 센트럴파크 공원 정보가 부족한 것 같아서 빈펄 홈페이지에서 낮 사진들을 조금 가져와봤어요.